•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윈도우11과 호환성 문제 있습니다

2022.03.12 15:09

조회 수:106

며칠전에 hts 녹화시 엄청 느려진다고 글 썼었는데요

 

제가 데스크탑, 노트북으로 테스트 해보니 호환성 문제가 맞습니다.

반디캠 뿐만 아니고 팟플레이어 같은 동영상 프로그램 띄어놔도 똑같은 증상이 발생합니다.

 

클린 윈도우 설치상태에서 드라이버 깔끔하게 최신으로 깔았고 

윈도우 10에서 테스트 결과 끊김없이 정상인데 윈도우 11로 클린설치 하자마자 느려짐 현상(반디캠 녹화안하고 실행만 해놔도 그럼)

나타나네요.

 

데스크탑 윈도우10 테스트 후 11 테스트했고

마찬가지로 노트북도 10에서 11 둘다 테스트 했습니다.

 

윈도우11이랑 뭔가 호환이 잘 안되는듯한데 정밀하게 테스트 후 개선해야될거 같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윈도우11과 호환성 문제 있습니다 [1] 2022.03.12 106
10063 반디캠 일본로캘변경시에 이용 가능한지 [2] AKAMI 2022.03.12 66
10062 정품구매 문의드립니다 [1] secret 안녕하세요 2022.03.11 2
10061 저장 영상 안 열림 [1] 123 2022.03.11 53
10060 영상 녹화중 자동으로 꺼짐 [2] 신동 2022.03.11 123
10059 동영상이 끊기네요. [1] 베또 2022.03.10 78
10058 반디캠 전체화면 녹화시 hts 가 매우 느려집니다. [2] 2022.03.08 396
10057 반디캠 정품 구입 시 라이센스 유효기간 및 듀얼 모니터 인터페이스 문의 [1] 문의자 2022.03.08 101
10056 줌 녹화문의 [1] 이야호 2022.03.07 118
10055 소리 울림 [1] secret 청개구리 2022.03.07 3
10054 반디캠구매원하는데요 [1] secret 유정현 2022.03.07 2
10053 캡쳐한 영상이 프리미어에서 쓸 수 없습니다. [2] 닥터슬럼프 2022.03.06 90
10052 크로마키 사용중 오류 문의 [1] secret 기업사용자 2022.03.05 4
10051 녹화된 영상속 상단바를 제거할 방법이 있을까요? [1] ㅇㅇ 2022.03.04 784
10050 반디캠 이미지 캡쳐 반복 관련 [1] secret 최종영 2022.03.04 2
10049 반디캠 [1] secret 궁금해 2022.03.04 1
10048 크로마키 사용중 오류 문의 [1] secret 기업사용자 2022.03.04 2
10047 시리얼 등록 및 1-PC 라이선스 활용 문의 [1] Kimdep 2022.03.04 105
10046 반디캠 재설치 문의(인터넷 연결불가) [1] neonike 2022.03.04 80
10045 줌 수업 녹화 [1] 청개구리 2022.03.04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