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상품 구입 전, 문의드립니다.

 

1. 1PC \44,000 기준으로 정품을 구입했을 때, 유효기간은 별도로 없는 상품입니까?

 

2. 듀얼 모니터를 이용할 경우, 동영상 촬영본은 듀얼 모니터에 표시되는 화면 모두 녹화됩니까?

 

3. 반디캠으로 화면 녹화 시, 일정 시간 동안 화면 움직임이 없어 화면잠금으로 전환되어 녹화 품질이 훼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방법을 안내 요청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064 윈도우11과 호환성 문제 있습니다 [1] 2022.03.12 106
10063 반디캠 일본로캘변경시에 이용 가능한지 [2] AKAMI 2022.03.12 66
10062 정품구매 문의드립니다 [1] secret 안녕하세요 2022.03.11 2
10061 저장 영상 안 열림 [1] 123 2022.03.11 53
10060 영상 녹화중 자동으로 꺼짐 [2] 신동 2022.03.11 123
10059 동영상이 끊기네요. [1] 베또 2022.03.10 77
10058 반디캠 전체화면 녹화시 hts 가 매우 느려집니다. [2] 2022.03.08 390
» 반디캠 정품 구입 시 라이센스 유효기간 및 듀얼 모니터 인터페이스 문의 [1] 문의자 2022.03.08 101
10056 줌 녹화문의 [1] 이야호 2022.03.07 116
10055 소리 울림 [1] secret 청개구리 2022.03.07 3
10054 반디캠구매원하는데요 [1] secret 유정현 2022.03.07 2
10053 캡쳐한 영상이 프리미어에서 쓸 수 없습니다. [2] 닥터슬럼프 2022.03.06 90
10052 크로마키 사용중 오류 문의 [1] secret 기업사용자 2022.03.05 4
10051 녹화된 영상속 상단바를 제거할 방법이 있을까요? [1] ㅇㅇ 2022.03.04 779
10050 반디캠 이미지 캡쳐 반복 관련 [1] secret 최종영 2022.03.04 2
10049 반디캠 [1] secret 궁금해 2022.03.04 1
10048 크로마키 사용중 오류 문의 [1] secret 기업사용자 2022.03.04 2
10047 시리얼 등록 및 1-PC 라이선스 활용 문의 [1] Kimdep 2022.03.04 105
10046 반디캠 재설치 문의(인터넷 연결불가) [1] neonike 2022.03.04 80
10045 줌 수업 녹화 [1] 청개구리 2022.03.04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