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4 14:30
안녕하세요.
컴퓨터 화면 녹화를 통해 교육용 동영상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궁금한 점은...
첫째, 동영상 제작용 컴퓨터가 일반 인터넷망에 연결된 PC가 아니라..
폐쇄망(국가정보통신망) 내에 연결되어 있는 PC입니다.
이 경우 시리얼 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나요?
둘째, 1-PC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경우,
특정 PC에서 사용하다가 라이선스를 해제하고 다른 PC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허용되는 횟수는 얼마인가요?
그리고 이전에 설치 및 시리얼 등록을 했던 PC에 다시 설치도 가능한가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67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66 | 반디캠 계정 | 문의 | 2024.05.23 | 0 |
11665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64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63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62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61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60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59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58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57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56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55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54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53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52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51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50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49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48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당사 소프트웨어는 정품 등록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정품 등록이 완료되면, 이후에는 인터넷 연결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등록 기술지원은 최초 구입 시, 시리얼키 당 1회만 제공해 드립니다. 라이선스를 구매하신 후, bandicam@bandicam.com 메일로 오프라인 등록 요청을 하면, 인터넷 연결이 차단된 컴퓨터에서 등록하실 수 있는 '등록툴'를 보내드립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2)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이라면, 특정 PC에서 반디캠을 삭제 후, 다른 컴퓨터에서 기존 시리얼키로 재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 연결이 차단된 환경이라면, 기존 시리얼키로 오프라인 등록툴을 다시 보내드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하시려면, 새롭게 반디캠 라이선스를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등록 기술지원은 최초 구입 시, 시리얼키 당 1회만 제공해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