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6 10:06
몇년전부터 계속 잘 사용하였는데
언젠가부터 (아마 작년쯤?) 오류나면서 사용이 불가능 하네요.
문제 서명:
문제 이벤트 이름: APPCRASH
응용 프로그램 이름: bdcam.exe
응용 프로그램 버전: 5.1.1.1837
응용 프로그램 타임스탬프: 60af5796
오류 모듈 이름: TENXWGuard32.dll
오류 모듈 버전: 1.0.0.10
오류 모듈 타임스탬프: 5d70d701
예외 코드: c0000005
예외 오프셋: 00009eac
OS 버전: 6.1.7601.2.1.0.256.1
로캘 ID: 1042
추가 정보 1: 0a9e
추가 정보 2: 0a9e372d3b4ad19135b953a78882e789
추가 정보 3: 0a9e
추가 정보 4: 0a9e372d3b4ad19135b953a78882e789
온라인 개인 정보 취급 방침 읽기:
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104288&clcid=0x0412
온라인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사용할 수 없으면 오프라인으로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읽으십시오.
C:\Windows\system32\ko-KR\erofflps.txt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94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93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92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91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90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89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88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87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86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85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84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83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82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81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80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79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78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77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76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75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반디캠의 '이미지 캡처 (*.JPG)' 기능이 잘 동작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반디캠의 '이미지 캡처 (*.JPG)' 기능을 사용하는데도 반디캠 프로그램이 종료된다면, 이는 녹화를 차단하는 다른 프로그램(저작권 보호 프로그램, 보안 프로그램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3) 컴퓨터를 재시작 한 상태에서, 반디캠 설정을 "초기화"한 후, Xvid 혹은 "H264 (CPU)" 코덱으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증상3] 부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