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08 01:07
녹화시간 옆에 소리바가 채워지는 걸 확인하고 녹화를 했는데 음성이 안 들립니다.
이 영상만 그렇고 나머지 영상은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만
음성이 반드시 필요한 영상이라 어떻게든 복구하고 싶습니다.
파일 첨부했습니다.
빨리 해결 하고 싶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2021.10.08 10:34
2021.10.08 17:45
1,2 번 모두 해당사항 없습니다.
보면 소리바가 올라가는 것처럼 보이는데, 처음부터 음성이 없어요.
2021.10.08 17:57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만일, 반디캠의 [소리]탭에서, "(기본 출력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데도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스피커(혹은 헤드폰) 장치를 직접 선택해 봅니다.
2) 여전히 소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윈도우의 소리설정 -> [재생]탭에 있는 "스피커(혹은 헤드폰)"의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https://www.bandicam.co.kr/faqs/no_sound_recorded_video_stereo_mix_problem/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전히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한 후, 녹화한 동영상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94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93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92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91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90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89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88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87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86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85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84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83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82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81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80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79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78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77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76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75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셨나요?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연결이 연결되었다가 끊길 수 있기때문에 안정적으로 녹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소리를 안정적으로 녹화하기 위해, 선 있는 이어폰 혹은 헤드셋을 사용하시면 문제없이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2. 혹시 녹화 도중 소리 장치를 변경하셨나요?
예를 들어, 반디캠으로 녹화시작 버튼누른 후, 중간에 헤드셋(이어폰)을 착용하거나 제거하신 경우(중간에 소리 장치 변경), 변경된 시점부터 소리 녹화가 안되게 됩니다.
3. 소리 없이 녹화된 파일의 경우, 소리를 다시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더불어, 소리설정관련하여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no_sound_recorded_video_stereo_mix_proble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