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4 00:42
4시간 이상 진행 되는 줌 회의를 전체화면 녹화로 해놓으면 중간에 아무런 고지 없이 끊기는 현상이 반복 됩니다.
녹화가 되는 동안 마이크 장치를 변경 하지 않았고 전체 화면으로 녹화만 해놓은 상태였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매 회의 때마다 한 PC 이상이 이런 현상을 보이는데 대체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이런 식으로 녹화가 중간에 끊기면 굳이 돈을 내면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의미가 없다고 판단 될 지경입니다.
또한 저희는 총 6개의 라이센스를 사용 중인데 꼭 한 개의 PC는 저장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나머지 PC들은 오류 없이 저장 됩니다.)
매번 같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컴퓨터의 문제 같진 않은데 도대체 이유가 뭔가요?
왜 꼭 하나의 PC는 녹화를 중지하면 오류가 걸리고 꼭 복구를 해야만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건가요?
중요한 기록임에도 불구하고 녹화가 되지 않거나 저장 시 오류가 나서 줌 담당자이자 직원으로서 난감한 상황이 자꾸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발 정확한 해결책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53 | 반디캠으로 녹화가능한 것들 [23] | 반디소프트 | 2009.07.17 | 850919 |
11652 | 문화상품권, 게임상품권 결제 추가 [8] | 반디소프트 | 2011.05.31 | 406564 |
11651 | 외장 그래픽 장착된 노트북에서... [8] | 구매자 | 2015.05.29 | 206888 |
11650 | 엘카토카드 4k60 캡쳐 질문드립니다 [1] | peace | 2019.01.29 | 132287 |
11649 | 오디오 인터페이스로 기타 엠프 시뮬레이터 녹음하는 것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1] | 잠든개 | 2018.02.04 | 113031 |
11648 | 반디캠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는데 어떻게 된거예요? [5] | 스유군 | 2011.05.11 | 74431 |
11647 | 반디소프트 MPEG-1 디코더 [1] | 민디 | 2011.11.15 | 67302 |
11646 | 무료녹화시간 [1] | H_star | 2017.06.25 | 63377 |
11645 | [질문] 구매 후 시리얼 잃어 버렸을 경우 [2] | wassup | 2009.09.02 | 62754 |
11644 | 소리안함체크 때문에 오디오 녹음 [2] | ㅇㅇ | 2010.05.16 | 61043 |
11643 | aqua player 녹화가 안되나요? [1] | 오헌진 | 2011.02.12 | 58003 |
11642 | 반디캠 사이트 로고는 너무 했네요. [3] | 사키 | 2011.05.06 | 57088 |
11641 | 반디캠 녹화 후 재생이 안돼요. [1] | 마마 | 2011.08.10 | 54722 |
11640 | 제품 시리얼번호확인요청 [1] | 정완균 | 2019.07.01 | 54665 |
11639 | 반디캠 왼쪽상단에 fps 숫자가 안뜨네요 . (평가품) [1] | 샬라라라 | 2011.05.09 | 54466 |
11638 | 저장방법 | 휴니 | 2011.10.18 | 52650 |
11637 | 추가오디오장치 [1] | asd123 | 2011.08.07 | 50477 |
11636 | directx/opengl 창 녹화시 녹화시작 버튼이 꺼져있어요.(SKYHD CaptureX HDMI를 이용) [1] | 존스탁스 | 2012.12.19 | 48930 |
11635 | 제품 설명에 보니 [1] | k16 | 2009.05.13 | 48089 |
11634 | 일시정지를 할수있나요? [1] | 일시정지 | 2011.05.12 | 46979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녹화 도중 프로그램이 죽는 경우는,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2. 비디오 코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XVID 혹은 H264 (CPU) 비디오 코덱을 선택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 4]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