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4 15:45
녹화된 동영상에 마우스 커서 움직이는게 순간이동 하듯이 끊깁니다. (녹화할 때는 렉이 전혀 없음)
이해가안가는 것은 원래는 잘 됐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끊깁니다.
PC에 복구솔루션이 설치되어있어서, PC 복구하고 다시 해봐도 여전히 끊깁니다.
PC사양 등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FAQ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에 나오는 대로 반디캠에 그래픽 설정을 주면,
녹화된 영상에 아예 아무것도 없는 까만 화면이 녹화됩니다.
녹화 포맷은 avi - 원본크기 - 30fps - Motion JPEG - 품질100 (오디오 사용 안 함) 입니다.
2020.12.04 16:09
2023.05.20 22:47
저도 이 문제로 오늘 하루종일 설치 재설치 코덱바꾸기등으로 고생했습니다.
옵션해제하니 됩니다.
2023.05.22 10:2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현재 사용중인 반디캠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 그림처럼 [정보]탭을 클릭하면, '반디캠 5.3.0.1874'와 같은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이곳에서 반디캠 6.2.0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향상된 녹화 방식'을 옵션에 체크를 하면 괜찮을까요?
답변을 본 게시물이 아닌, bandicam@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을 주실 때, 조금 더 자세한 증상 설명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95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94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93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92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91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90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89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88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87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86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85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84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83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82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81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80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79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78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77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76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하여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2) 하드웨어 가속 코덱인 H.264 코덱을 사용하여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또한,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의 옵션을 체크 해제하여,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일,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동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