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7 09:54
계속 업그레이드 지원 가능한가요?
년도 제한이나 코드키 등록제한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컴퓨터에 등록설치후 다른 컴퓨터로 바꿀경우 하나의 키로 계속 사용가능한지)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63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62 | 환불 문의 | g | 2024.05.20 | 0 |
1166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6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5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5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5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5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5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5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5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5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5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5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4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4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4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4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4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44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컴퍼니 -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제17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company/tos/
이용약관상 정품을 구입하면 1년간 무상으로 버전 업그레이드를 보장하는데, 현재까지는 10년 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컴퓨터 교체시, 기존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등록해제하거나 삭제하시면, 새 컴퓨터에서 재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