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4 14:56
고화질 녹화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구매해야 고화질이 가능한가요?
XD 녹화가 필요한 상황인데, 스크롤을 내리면 글씨가 다 꺠지네요
(화면 녹화 품질 100으로 해뒀습니다)
구매해야 고화질 녹화가 가능한지에 대한 확답을 듣고 결제하려고 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66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65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64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63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62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61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60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59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58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57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56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55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54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53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52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51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50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49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48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47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무료버전에서도 정품버전과 같은 기능으로 테스트해보실 수 있습니다.
녹화시, 화면에 보이는 그대로 녹화되어야 하는게 정상입니다.
글씨가 깨져보인다고 하셨는데, 그래픽카드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1)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제조사의 홈페이지에서 '최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2)두번째 해결 방법으로, 녹화 설정 창에서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해 봅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screen-tearing/
위와 같은 해결책으로 되지 않을 경우, 녹화한 영상(글씨 깨짐이 보이는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