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7:17
반디캠으로 10분씩 자동 CUT 녹화 기능을 사용중인데
녹화된 영상을 플레이하고 마지막 90프렘임정도가 남은상태에서
화면이 멈춤니다.
녹화된 영상을 모두 볼수는 없는건가요?
2020.09.17 17:37
2020.09.17 18:23
답변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드립니다.
1. Intel® Quick Sync 가 아닌 H264(CPU)를 사용하고있습니다.
2. 최신버전으로 한번더 테스트해보겠습니다.
2020.09.18 14:18
추가 테스트 내용 및 문의드립니다.
반디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다시 녹화했지만 영상 끝나기전에 일부 프렘임이 없습니다.
아래그림처 18001 프렘에서 17993이되면 화면이 끝나게됩니다.
아래 사진은 팟플레이어로 재생한이미지입니다.
별도의 해결 방법을 요청 드립니다.
동영상 필요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용량이 1.2G입니다.
2020.09.18 14:39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대용량 파일인 경우, 네이버 혹은 다음을 통해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제가 있는 "원본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51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50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49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48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47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46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45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44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43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42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41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40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39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38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37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36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35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34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33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32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어떤 버전을 사용하셨나요?
구버전이고 Intel® Quick Sync 드라이버를 사용하셨을 경우, 드라이버 문제로 해당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신버전으로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