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1 17:50
1. ppt배경에 오버레이(크로마키)를 사용하려는데 배경만 녹화가 되고, 웹캠은 녹화가 되질 않습니다.
2. 크로마키 기능을 없애면 정상적으로 웹캠이 작동을 하는데, 크로마키를 설정하면 오버레이 내용이 화면에서 사라집니다.
3. 녹화 결과물도 마찬가지입니다.
4. 무엇을 설정해야 하는 걸까요?
크로마키 선택화면
크로마키 설정하지 않았을 때 화면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63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62 | 환불 문의 | g | 2024.05.20 | 0 |
1166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6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5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5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5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5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5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5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5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5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5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5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4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4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4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4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4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44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현재 사용자님께서 가지고 계신 웹캠과 동일한 모델로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재현이 되지 않았습니다.
로지텍 웹캠 홈페이지에서 C920 웹캠 제품의 최신 드라이버를 재설치하여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해결책으로 안될 경우, 별다른 해결책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