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20 13:43
안녕하세요?
사각형 녹화를 이용해서 녹화를 진행하다가 녹화를 종료하고 나면
녹화된 파일이 비정상적인 경우가 불규칙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상인 경우에 비해 파일의 크기가 매우 작고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안내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53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52 | 녹화완료하고 이름바꾸기 했는데 파일이 없어졌습니다. | 재임 | 2024.05.16 | 0 |
1165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5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4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4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4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4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4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4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4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4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4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4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3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3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3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3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3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34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혹시, 녹화대상이 온라인 강의이신가요?
온라인 강의 사이트의 경우, 자사의 컨텐츠를 보호할 목적으로 동영상 녹화프로그램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일, 반디캠으로 컴퓨터 바탕화면 등은 녹화가 잘되는데, 특정 동영상 강의 사이트만 녹화가 되지 않는다면, 해당 사이트는 저작권 보호 솔루션을 도입한 사이트로, 해당 사이트의 동영상은 녹화가 불가능합니다.
위의 경우가 아니시라면,
녹화 종료를 누르고 녹화한 파일을 재생했을 때, 재생이 되지 않고 검은화면만 나오시나요?
"비정상적인 경우"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증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에러메시지가 뜬다면 에러메시지의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녹화한 파일의 영상이 검게나온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lack_screen_recorded_video_proble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