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3 02:45
지금까지 잘 사용하다가 녹화후 프로그램 꺼짐현상때문에 계속 다시 설치하고 있습니다.
FAQ대로 그래픽카드 완전설치 및 반디캠 다시설치를 여러번 해보았지만 해결되지 않습니다.
다만 구버전에서는 작동을 잘 하던데 라이센스가 맞지 않은거 같습니다.
계속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67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66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65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64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63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62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61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60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59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58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57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56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55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54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53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52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51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50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49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648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 후 프로그램 꺼짐"현상이라고 하셨는데, 녹화를 잘 완료가 되었나요?
항상 녹화 종료버튼을 클릭하면 반디캠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문제가 발생되고 있나요?
녹화는 화면녹화모드에서 발생되나요? 아니면 게임녹화모드에서 발생되나요?
구버전에서 괜찮다고 하셨는데,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이곳에서 어떤 버전에서는 괜찮고, 어떤 버전부터 문제가 발생되는지?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부탁 드립니다.
- 관련 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더불어, 본 게시판이 아니라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