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장치 녹화 모드 말고 웹캠 오버레이 기능은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웹캠 오버레이 기능은 문제가 없고 장치 녹화 모드에서만 해당 장치를 사용할 수 없다면, 윈도우 소리 설정에서 활성화 된 소리 장치가 없을 경우에 해당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윈도우 소리 설정 > 재생 탭에서 재생 장치를 하나 선택해서 활성화한 다음, 다시 장치 녹화 모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에 해당 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캡처 장치 드라이버를 재설치후 다시 녹화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2. 로지텍 웹캠 프로그램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당 장치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비디오 장치 초기화 오류 메시지가 나올 수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