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기본적으로 화면녹화프로그램은 녹화할 대상, 화면이 있을 때 녹화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컴퓨터(하드웨어, 윈도우 운영체제, 그래픽카드 등의 조합)에 따라, 
- 일부 컴퓨터의 경우, 모니터를 끄면 해당 화면이 없는 것으로 되어, 화면녹화가 불가능하게 될 수 있습니다.
- 원격 접속을 하였는데, 해당 원격접속이 끊어질 경우에도, 녹화할 화면이 없어지기 때문에 녹화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컴퓨터가 잠금 상태나 절전 모드 등으로 될 경우에도, "녹화할 화면이 사라진 것이 될 경우", 화면녹화가 안 될수도 있습니다.

일전에 보내주신 스크린샷 ( https://www.bandicam.co.kr/board/bandicam/66802 ) 내용에서도 보이듯이, 녹화가 되지 않은 동영상 파일의 '수정한 날짜'와 "액세스한 날짜"는 사용자님이 설정하신 예약녹화시간 그대로 나오고 있습니다.

즉, 이는 반디캠은 예정된 시간에 녹화 시작이 정상적으로 되었고, 예정된 시간에 녹화 종료가 제대로 되었는데
알 수 없는 외부요인(하드웨어/운영체제/그래픽카드 등)에 따라 녹화할 화면이 들어오지 않아서, 화면 저장이 제대로 안된 것 같습니다.

예약녹화 기능을 지원하는, 다른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써도, 위의 경우는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 답변이 만족스럽지 않으실 수 있지만,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구동되는 응용프로그램은 모두 동일한 문제(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