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문제 해결이 어려운 부분에 속하는 증상입니다.


1. 먼저 아래의 도움말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2. 구버전의 반디캠에서는 괜찮았다면,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이곳 자료실에서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특정 버전이후에 말씀하신 증상이 발생된다면, 해당 버전정보를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