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녹화 모드로, 어떤 녹화 대상을 녹화했는지 궁금합니다.
비디오 코덱 문제일 수 있으니, H264 (CPU) 코덱으로 했을 때는 괜찮은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아래 도움말 내용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마이크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윈도우와 반디캠 설정에서 '마이크 선택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래 도움말에 있는 내용으로 마이크 설정을 해 주시면 소리 녹음이 가능합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
여전히 마이크 소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소리 설정 및 윈도우 소리설정 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