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원인 파악을 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화면 녹화 모드를 사용하셨나요? 게임 녹화 모드를 사용하셨나요? 

- 화면 녹화 모드를 사용하면 괜찮은가요?

- 게임 녹화 모드에서만 문제가 발생했다면, 게임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작년 12월 버전에서는 괜찮다고 하셨는데, 정확히 어떤 버전에서부터 제보해 주신 증상이 발생되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반디캠 6.2.1(최신버전):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 반디캠 6.2.0, 반디캠 6.1.0: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이곳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디캠 6.1.0과 반디캠 6.2.0에서도 문제가 발생되는데, 반디캠 6.0.6에서는 괜찮은 것인가요?

 

3. 그래픽 카드 모델명이 무엇인가요? 

 

4. "윈도우키 + R"키를 입력 한 후, "dxdiag"를 입력해서 "DirectX 진단 도구"를 실행한 후, [디스플레이]탭에서 [모든 정보 저장...] 버튼을 클릭한 후, DxDiag.txt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dxdiag.png

 

 

 

1~5번의 답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문제 원인 파악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