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martphone/ 이곳에 나와있는 방법처럼 캡처카드를 활용하여 태블릿 화면을 pc에 출력하신건가요? 

 

2. "녹화창이 아예 보이지 않아요" 

=> 화면 녹화 창이 보이지 않는다는 말씀이실까요? 혹은 장치 녹화 모드에서 해당 장치가 안뜬다는 말씀이실까요? 혹은 녹화는 했는데, 녹화된 화면이 보이지 않는다는 말씀이실까요? 

 

 

조금 더 구체적인 문제 파악을 위해, 문제 증상을 녹화하여 해당 동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